여행이야기

김삿갓계곡펜션

산빛사랑 2010. 5. 26. 11:34

                                                        지난 주말에 시골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 김삿갓계곡펜션.

아주 한적한 곳에 자리잡고 있어 아주 조용하고 편안한곳이다.

그리고 원두막이 있어 비가 와도 아주 편안하게 맛나게 고기를 구워 먹을수 있다.

그리고 아이들 하고 배드민턴도 칠수있고 족구도 할 수 있다.

집도 깨끗하고 주방이나 거실 넓고 좋았으나 조금의 문제점이라면

개미라는 불청객이 있다는것이다...산속이라서 그런가...

 

 

비가 오는 날이였지만 원두막 덕분에 아주 여유롭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주 넓은 거실에서 야참으로 컵라면을 먹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

 

참으로 보기 좋은 세명의 친구와 가족들의 모습...

우쉬....그러나 나는 없다는거.

 

2010.5.22~21

'여행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나클랜드 - 2  (0) 2010.07.21
제부도, 궁평항 그리고 피나클렌드 - 1  (0) 2010.07.21
선돌과 한반도 지형  (0) 2010.05.27
아.....단종  (0) 2010.05.26
김삿갓의 삶........  (0) 2010.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