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의 옛 도로에서 100여 미터만 걸어 가면 갑자기 시야에 멋진 광경이 펼쳐진다.
실제로 보면 더 멋있고 장관인데 사진 실력이 영......
도로변에서 약 600여미터의 산책로 같은 등산길을 걸으면 만날 수 있는
우리나라 한반도와 꼭 닮은 모습.
삼면의 바다와 북쪽의 산악지대가...
정말 신기하게도 어떻게 이렇게 똑같을 수 있는지...
농업용 비닐을 이용해 만든 환영이라는 문구.
어느분이 생각인지 정말 재치있다.
'여행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피나클랜드 - 2 (0) | 2010.07.21 |
|---|---|
| 제부도, 궁평항 그리고 피나클렌드 - 1 (0) | 2010.07.21 |
| 아.....단종 (0) | 2010.05.26 |
| 김삿갓계곡펜션 (0) | 2010.05.26 |
| 김삿갓의 삶........ (0) | 2010.05.26 |